LG전자 산학프로젝트 마무리 회식
- 2023년 11월 17일 오후 4:35
- 일시: 2023년 11월 16일 (목) 오후 6시
- 장소: 신사역 "야키니쿠 규" 및 "구르메"
- 참석자: 김성범 교수님, 문석호, 배진수, 김정인, 정진용 연구원
2023년 11월을 기준으로 LG전자 H&A 부서와 2년동안 진행한 산학 프로젝트(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한 가전제품 서비스 컨텐츠 발굴)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에 교수님과 연구원들은 안암을 벗어나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면서 서로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돌이켜보면 여러 난관이 있었는데, 교수님과 모든 팀원들이 함께 힘내서 잘 마무리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1차년도 팀원이였던 김상민, 오혜령 연구원에게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