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6일 금요일 DMQA 연구실 재학생 여학우 7명이 한자리에 모여 저녁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멋진 분위기의 식당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고민도 공유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시간을 내어 서로 고민도 공유하고 연구원 각자의 일상까지 이야기 하다 보니 잠시나마 연구에 대한 걱정은 덜어두고 소소한 일상에 감사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서로를 의지하며  멋진 연구자로 성장하는 DMQA 연구원이 되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