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시 : 2023년 12월 6일 수요일

- 장소 : 고려대학교 공학관 562호

- 대상자 : 이지윤, 백인성, 이영재 연구원


2023년 12월 6일 수요일 이지윤, 백인성, 이영재 연구원의 박사학위심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심사위원으로 참석해주신 교수님들 앞에서, 지난 박사 과정 동안 진행한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심사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성범 교수님의 지도 덕분에 모든 대상 인원들이 학위 심사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심사를 마친 후, 함께 모여 학위 심사 종료를 무사히 마친 연구원들에게 축하와 응원을 전하는 뒤풀이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시 한 번, 박사 과정을 마친 이지윤, 백인성, 이영재 연구원에게 진심으로 축하와 응원을 전하며, 앞으로의 여정에 행운과 성공이 함께하기를 바랍니다!